본문바로가기

CYBER PR 함께 웃고 함께 꿈을 이루고 함께 성공하도록 돕는 기업.

HOME > CYBER PR > 기업소식

기업소식

커커, 한국을 대표로 해외에서 헤어 쇼 선보일 예정

김혜리 | 2016.06.16 15:58 | 조회 99
ESTETICA


커커, 한국을 대표로 해외에서 헤어 쇼 선보일 예정

커커, 한국을 대표로 해외에서 헤어 쇼 선보일 예정

삶에 아름다움을 채우는 기업 ㈜커커(대표 이철, 이하 커커)가 오는 6월 중국 상해에서 개최되는 Asia Hair Designer Festival(아시아 헤어 디자이너 페스티벌, 이하 AHF)에서 한국을 대표하여 헤어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커커가 참여하는 AHF는 Asia Hair Designers Association(아시아 헤어 디자이너 협회, 이하 AHA)에서 개최하는 행사로 아시아 16개국의 헤어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축제이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AHF에서 커커는 한국을 대표하여 “Garden in wonderland” 헤어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Garden in wonderland”는 단순한 모델 워킹의 헤어쇼가 아니라 헤어, 메이크업, 패션, 영상, 왁킹 댄스의 조합으로 무대가 채워질 예정이다 “환상의 원더랜드”라는 컨셉의 커커 헤어쇼 팀은 교육기관 트리코드의 고신성 팀장, 이충수 강사, 조현호 강사, 황지연 강사를 비롯하여 프리미엄 헤어 살롱 마끼에 청담점 박하 실장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국내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댄서, 모델 팀이 함께한다.

한편 AHF에서는 커커의 헤어쇼 외에도 중국, 영국, 호주, 말레이시아의 트렌드 헤어쇼가 펼쳐질 예정이며 각 국가 유명 아티스트들의 기술과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대로  estetica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