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CYBER PR 함께 웃고 함께 꿈을 이루고 함께 성공하도록 돕는 기업.

HOME > CYBER PR > 기업소식

기업소식

해외선진커리큘럼 도입한 커커 아카데미, 광주 분원 오픈

관리자 | 2019.01.17 14:05 | 조회 241

해외선진커리큘럼 도입한 커커 아카데미, 광주 분원 오픈



글로벌 뷰티 비즈니스 그룹 ㈜커커가 운영하는 커커 아카데미가 지난 7일 서울, 부산, 전주에 이어 광주에 4번째 분원을 오픈했다.

 

커커 아카데미는 국내 최고 강사진들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춘 프로페셔널 헤어 아티스트 양성 전문 기관이다. 1997년 이철헤어커커의 교육기관으로 시작하여 지금까지 20년간 미용의 기초이론부터 전 과정에 걸쳐 실제 현장에서 우수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하는 트레이닝 시스템을 통해 다수의 미용인을 배출했다.

 

이에 뷰티 전문 기업 ㈜커커의 관계자들을 비롯하여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정성호상무, 이장휘차장, 월라코리아 광주 김동범 지점장, 대한미용사회 중앙회기술강사광주 이예순 회장, 대한미용사회서구지회 진현진 회장, 대한미용사회 북구지회 김현자 회장, 대한미용사회 동구지회 박명숙 회장, 광주여자대학교 강수경 교무처장, 광주보건대 조성태 교수, 김명주 교수, 전남과학대학교 이정례 교수, 호남대학교 전현진 학과장, 초당대학교 오광수 학과장, 중앙미용학교 이숙자 교장 등 수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호남지역 헤어 스타일리스트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케스트라 3중주 축하공연과 커커 아카데미 서울 본원에서 준비한 F/W시즌 트렌드 컷트&컬러 세미나가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커커 아카데미는 매년 헤어 트렌드를 발표하고 AHF(ASIA HAIRDRESSER FESTIVAL)에서 헤어쇼를 선보이는 등 K-뷰티를 아시아 전역에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미용 교육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커커 아카데미 관계자는 앞으로 커커 아카데미는 해외 선진 커리큘럼의 장점들을 흡수, 도입하는 동시에 독창적인 교육 시스템을 개발하고 다양한 비전을 제시함으로써 미용인들의 개인 성장을 돕고 그를 통한 미용업계의 성장에 기여하는 미용계 리딩 아카데미로 자리매김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