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CYBER PR 함께 웃고 함께 꿈을 이루고 함께 성공하도록 돕는 기업.

HOME > CYBER PR > 기업소식

기업소식

커커, ‘커커 베이직’ 신제품 출시

관리자 | 2017.01.25 18:45 | 조회 64


커커, ‘커커 베이직’ 신제품 출시

1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커커의 헤어 케어 브랜드 커커 베이직(KERKER BASIC)은 29일 신제품인 ‘블랙 픽스 하드 왁스(BLACK FIX HARD WAX)’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커커 베이직은 프로페셔널만이 제안할 수 있는 노하우와 테크닉이 집약돼 만들어진 커커의 PB 브랜드로, ‘어떤 스타일링이라도 커커 베이직 제품 하나만으로도 기본이 되는 제품’의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커커 베이직은 그 동안 살롱 전용 제품으로만 출시됐지만, 살롱을 찾는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따라 홈케어 제품으로 블랙 픽스 하드 왁스를 출시했다.  

블랙 픽스 하드 왁스는 부드러운 제형과 함께 강한 세팅력으로 누구나 쉽게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을 도우며,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검은콩 추출물과 검은깨 추출물, 비타민 B가 다량 함유돼 있는 블랙베리 추출물, 흑미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세정력까지 탁월해 물만으로도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어 편리함을 갖추고 있다. 

또한 커커 베이직의 모든 제품은 인체에 해로운 성분을 최소화해 모발의 건강까지 케어하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친환경 조성과 사회공헌 기금으로 기부해 일명 ‘착한 제품’이라고 불리운다. 실제로 커커 베이직의 기부금은 베트남의 열악한 환경에 처한 학생들을 위한 학교 건립과 미용 봉사에 일조한 바 있다.  

커커 관계자에 따르면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커커 베이직이 헤어 케어에서 사회공헌까지 이어질 수 있었다. 블랙 픽스 하드 왁스를 시작으로 커커 베이직의 또다른 홈케어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라인업 될 예정이니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커커 베이직은 살롱 브랜드인 이철헤어커커와 마끼에, 라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